COMMUNITY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 ‘生ZONE세럼’,
품평 ‘만족 98%’ 달성

등록일
2/12/2019
조회수
1808
코웨이 코스메틱 브랜드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가 선보인 신제품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이 패션뷰티 매거진 얼루어에서 진행한 200인 품평에서 피부진정 효과 만족도 98%를 달성했다.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 제품/사진제공=코웨이 코스메틱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 제품/사진제공=코웨이 코스메틱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
얼루어 매거진에서 실시한 이번 품평단 설문조사는 도심에 거주하는 2030 여성 소비자 200인을 대상으로 약 2주간의 제품 체험기간을 거쳐 실시됐다. 설문조사 결과, 98%의 응답자가 ‘피부 진정효과가 있는 것 같다’, 99%의 응답자가 ‘예민한 피부가 사용하기 좋은 세럼’이라고 답해 제품에 대한 만족도를 드러냈다. 재구매 의사와 지인 추천 의사 역시 98%로 높은 지지를 받았다.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대표 제품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은 예민하고 진정이 필요한 피부를 집중 관리해 일명 ‘생존세럼’이라고도 불리는 제품이다. 독자성분인 드래곤펩타이드가 73% 함유돼 효과적으로 보습막을 형성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예민하고 상처받은 피부 회복 및 진정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트레할로스, 베타인, 비타민C 유도체 등으로 구성된 보습진정캡슐이 더해져 스트레스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미세먼지, 취업난으로 인한 스트레스 등 갈수록 척박해지는 환경에서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는 생존뷰티를 콘셉트로 2030 여성을 위해 탄생한 브랜드이다”며 “실제로 설문조사에 참여한 소비자 가운데 53%가 스트레스로 인해 평소보다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로 고민하고 있다고 응답한 만큼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가 근본적인 피부 생존력을 위한 선택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는 G마켓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20일까지 제품 본품 증정 및 최대 25%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구매 후 상품 후기 작성자 선착순 100명에게는 인기 일러스트 작가 ‘그림왕 양치기’의 캘린더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