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 생존세럼, 티웨이 기내 면세점 입점

등록일
2019-05-07
조회수
160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 생존세럼, 티웨이 기내 면세점 입점
롯데, 신라 인터넷 면세점 이은 채널 확대로 매출 효과 기대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Refresh by Re:NK)가 티웨이 기내 면세점에 입점되며 면세 채널이 점차 강화 되고 있다. 이번 티웨이 항공 면세점 입점은 지난 롯데, 신라 인터넷 면세점에 이은 세번째 면세 입점으로,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는 지난 12월 런칭 이후, 유통 채널 확장에 놀라운 속도를 보이고 있다.

특히 브랜드 주력제품인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은 티웨이 항공 측의 관심과 소비자들의 인기에 힘입어 5월 면세 책자 표지를 장식하며 대세감을 입증했다. 이번 기내 면세점에 입점을 기념하여 드래곤 펩타이드 앰플 세럼 듀오세트를 한정 운영한다. 듀오로 구성되어 본인이 사용하기에도, 5월 감사의 달을 맞이해 주변에 선물하기에도 좋다는 게 관계자의 전언이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면세 채널의 확장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이 좀 더 쉽고 편하게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특히 2030사이에서 인기 있는 제품인 만큼 젊은 고객이 많이 찾는 티웨이 항공의 면세 입점은 브랜드간 더욱 시너지를 발휘할 것”이라고 밝혔다.

브랜드만의 독자 성분인 드래곤펩타이드 성분이 73% 함유된 앰플세럼은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주는 동시에 보습감을 부여한다. 특히 요즘 같이 건조한 대기와 미세먼지가 가득한 봄 날씨에 스트레스로 시달리는 피부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극한 환경 속 지친 피부에 생존을 찾아준다 하여 일명 ‘생존세럼’으로도 불리는 이유이다.

또한 생존세럼은 2019 겟잇뷰티 신상임당에 선정되며 온라인에서 크게 화제가 된 바 있다. 화해, 얼루어 등의 뷰티앱에서 앰블럼 4관왕까지 달성하면서 연일 완판행진을 기록한 화제의 상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관련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