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 생존세럼, 핑크파르페, 메이래나 소셜 마켓 ‘완판’ 행진

등록일
3/18/2019
조회수
1342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 생존세럼, 핑크파르페, 메이래나 소셜 마켓 완판행진

소셜 마켓 오픈 되자마자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생존세럼) 주문 폭주


코웨이 코스메틱의 신규 브랜드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Refresh by Re:NK)가 인기 인플루언서 ‘핑크파르페’, ‘메이래나’와 콜라보 마켓을 진행했으며, 브랜드 주력 제품인 ‘드래곤 펩타이드 앰플세럼’을 단시간에 전량 완판을 기록했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30 젊은 타겟 사이에서 인기인 뷰티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으로 피부 진정 및 저자극 화장품을 선호하는 젊은 타겟을 공략해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매출 증대를 유도하는 한편, 댓글 문의 등을 통해 보다 솔직한 반응을 파악하기 위해 기획됐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를 위해 인기 인플루언서 ‘핑크파르페’와 ‘메이래나’는 출시 전부터 제품을 직접 사용, 성분과 제품의 효능효과를 꼼꼼히 체크한 콜라보 마켓에 참여하겠다고 의사에 밝힌바 있다. 실제로 블로그를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생존세럼의 안심 성분과 촉촉한 사용감을 적극 홍보해 자연스럽게 판매로 연결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핑크파르페, 메이래나는 마켓 오픈 후 준비된 물량이 단시간에 빠르게 소진되며, 추가 물량을 공급받아 준비된 제품 수량을 훨씬 뛰어넘으며 추가 완판을 기록했다.

지난 12월 런칭 이후,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는 온라인 상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특히 ‘생존세럼‘으로 불리는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은 출시 3개월만에 엠블럼 3관왕을 달성, 각종 뷰티 매체 및 SNS를 휩쓸며 2030 여성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다. 또한 지난 3월 1일 방영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2화 방송, 도시 유해환경, 스트레스 속 피부 생존에 필요한 필수템으로 생존세럼을 소개되며 ‘겟잇뷰티 대란세럼’, ‘용피세럼’ 이라고 불리며 크게 화제가 됐다.

뷰티 인플루언서 ‘핑크파르페’ ‘메이래나’와의 협업을 기획한 권무준 코스메틱 영업기획 팀장은 “2030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으로 생존세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실시간으로 고객들과 인플루언서가 소통하는 것을 보면서 고객들의 솔직하고 즉각적인 반응을 파악하는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전량 매진을 기록한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은 현재 추가 공급을 이어가고 있으며 3월 말에 온라인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