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 생존세럼’ 겟잇뷰티's PICK 선정…11번가 최대 45% 세일

등록일
2019-04-17
조회수
431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Refresh by Re:NK)가 피부가 예민해지는 봄 환절기를 맞아 특별한 기획전을 펼친다고 16일 밝혔다.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는 우수한 성분과 제품력으로 독보적인 입지를 굳히며 각종 온라인 마켓에서 완판을 달성하고 있는 웅진코웨이 코스메틱의 브랜드이다.

이번 기획전은 4월 15일(월)부터 4월 21일(일)까지 단 일주일 동안 11번가에서 브랜드 전 제품을 최대 45% 할인하는 파격적인 세일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내 생존세럼을 구매하면 특가 할인과 더불어 체험키트 2종도 사은품으로 제공되며, 기획전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후 포토후기를 남기면 1만 원 상당의 호랑가시테놀 앰플 마스크팩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피부 진정, 회복, 보습이 동시에 가능한 생존세럼은 겟잇뷰티 신상임당 방송 이후 대란템으로 등극하며 각종 오픈마켓과 소셜마켓에서 연이은 품절 사태를 기록한 바 있다. 현재까지도 요청이 끊이지 않으며 지금까지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극한 자연환경 속에서도 스스로 살아남을 수 있는 자생력을 지닌 슈퍼플랜트 드래곤스블러드트리(용피나무)에서 추출한 독자성분 드래곤펩타이드가 73%나 함유됐다. 피부 회복 및 진정에 도움이 되며, 보습력도 탁월하다. EWG 그린등급을 받았으며 얼루어, 화해, 파우더룸 퀸스맨 등에서 출시 3개월만에 뷰티 앰블럼을 획득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한편, 이번 기획전에서는 생존세럼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며 단단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호랑가시테놀 마일드 선크림(SPF50+/PA++++)도 할인 판매한다. 차단 효과는 강하지만 피부에는 순한 ‘강순자차’로 불리며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단 기간에 1, 2차 완판을 기록한 제품이다. 백탁현상이 거의 없이 발림성이 좋고 산뜻한데다 자연스러운 톤 업 효과까지 있어 데일리 선크림으로 추천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품절대란 이후 고객감사 차원에서 인기 제품인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과 호랑가시테놀 선크림 11번가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전 상품 모두 예민피부를 가진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제품이므로 가정의 달 선물로 미리 준비해 두셔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